교환/반품안내


상담안내

- 주문건 처리등으로 인해 전화상담이 다소 힘들 수 있습니다. 전화연결이 안될 시 홈페이지 상품 문의 글 또는 홈페이지 우측하단 상담톡 문의로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단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사은품을 수령하였을 경우,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 교환/반품이 가능하십니다.

-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반품 배송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소비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단,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소비자가 사용해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물건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 DVD, GAME, 도서 등)

5.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게시된 경우 (단,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 제공이 개시되지 않은 부분은 제외)

6.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


※ 구매자 귀책사유로 인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순변심,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구매자 귀책사유)

- 반품/교환 비용 6,000원

- 네이버 페이를 통하여 주문을 하셨을 경우 교환/반품 요청시 자동 수거 요청이 되어 따로 기사님 예약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사님께서 방문 하셔서 제품을 수거 하십니다. 

- 자동 수거요청이 안되었을 경우 직접 제품을 보내지 마시고 Q&A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홈페이지 우측하단 상담톡 문의 남겨주시면 다시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